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11월25일mon
 
최신뉴스
지역 경제 사회/문화/생활 사설 판례 고사성어와 시론 건강 대학 특집
뉴스홈 > 대학 특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호산대,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개최
등록날짜 [ 2024년02월06일 00시08분 ]
 
호산대학교(총장 김재현)는 지난 2일 통합문화관에서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재현 총장 및 유관기관 내·외빈들과 졸업생, 학부모 등 약 1,500명이 참석했다.
 
562명의 전문학사를 배출한 이날 학위수여식에서 최우수상인 총장상은 물리치료과 김새하 학생이 수상했으며, 최고공로상인 재단이사장상은 간호학과 김예림 학생이 수상했다. 그 외에도 우수상에 방사선과 박창민 학생, 공로상에 연기과 손영광 학생, 특별상에 휴먼복지학부 노인보건복지전공 강정순 학생이 수상 했다.
 
이 날 학위수여식에서 김재현 총장은 회고사를 통해 “삶은 유한하고 지금 이 순간은 돌이킬 수 없기에 온전히 자기 삶에 주인이 되기 위해 첫째로 자신에 대하여 좀 더 관심을 가지고 스스로 알아가는 것으로 스스로에게 진지하게 묻고 답을 찾아야 한다. 둘째, 서사적 상상력을 가지고 상대와 입장을 바꿔 생각할 줄 알고 상대를 공감할 수 있는 능력을 발휘하여 더불어 함께 살아야 한다. 셋째, 개방적 사고와 유연한 실천으로 변화의 핵심을 이해하고 실천하여 변화를 선도할 수 있어야 한다.”고 세 가지를 강조 하여 그 누구도 흉내내지 못하는 경쟁력을 갖출 것을 당부했다.
 
또한 “호산은 당신의 첫 꿈이 된 곳으로 스무살 당신의 꿈과 희망, 노력이 캠퍼스 곳곳에 남아 당신을 빛나게 할 것으로 언제든 달려와도 좋으며 늘 사랑으로 충만한 당신이 되기를 기도하겠다”며 축하인사를 전했다.
올려 0 내려 0
대한시사저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계명문화대학교 LINC 3.0사업단 김윤갑 단장, 홍성근 팀장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상 수상 (2024-02-06 00:10:34)
호산대, 간호학과 대학생활 맞춤형 임상실습 적응 프로그램 운영 (2024-02-01 23:25:02)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2024 한...
대구도시개발공사, 대학생 어프...
대구광역시, 심뇌혈관 건강도시 ...
제31회 대구광역시장배 이용경기...
상습교통 혼잡구간인 달서대로 ...
- 전국 자원봉사센터 관리자들의...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