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지역 고등학생 및 학부모를 위한 ‘2025학년도 대학입시 성공 전략 설명회’를 개최하고, 2월5일(월)부터 선착순 400명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올해 11월14일에 실시되는 2025 수능 대비 전략을 들어보는 금번 설명회는 오는 2월17일 오후2시부터 칠성동 제2본점에서 송원학원 차상로 진학실장과 과목별(국어/수학) 강사 류서희 강사(국어), 이성재 강사(수학)를 초청해 진행된다.
오는 2월5일(월) 오후2시부터 선착순 참가 신청을 통해 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는데 영업점 창구를 통한 ‘개별 신청’ 및 ‘iM뱅크 앱 쿠폰 발행을 통한 현장 확인 후 입장’ 두 가지의 방법으로 입장권을 배부하며, 입장권은 총 400명 선착순 배부 진행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교육열이 높은 대구 고객들을 위해 진학, 입시 설명회를 개최해온
DGB대구은행은 신학기를 맞아 지역민을 위한 전략 설명회를 통해 고객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는 설명회 개최 배경을 설명했다.
주요내용으로는 2025학년도 과목별(국어/수학)수능 대비 학습전략, 2025학년도 수시·정시 핵심 이슈 점검 및 대비전략, 무전공 선발 도입과 의대 모집 정원 확대에 따른 대입 변수 등으로 해마다 변화하는 대입 전형에 대비해 효과적인 입시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설명회 참석 고객 대상 이벤트로 현장 추첨을 통하여 프리미엄 입시 쿠폰(1:1 맞춤형 대학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손대권 개인고객그룹장은 “지역 고등학생 및 학부모님들에게 입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본 설명회를 마련했으며, 효과적인 입시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면서 “다양한 세대, 고객군을 위한 세분화된 맞춤 마케팅으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앞으로도 꾸준히 발굴, 추진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