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승호) 식품영양조리학부(조리전공) 2학년 및 조리마이스터과 1학년 학생들이 최근 제21회 서울 국제 푸드앤 테이블웨어박람회 일환으로 열린 ‘서울국제푸드그랑프리’에서 통일부 장관상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상을 비롯해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서울 국제 푸드앤 테이블웨어박람회는 WTCO 국제 인증대회인 ‘서울국제푸드그랑프리’를 비롯해 국내외 식생활 및 음식문화 발전과 세계의 미식 문화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전국 최대 규모의 음식문화 축제로 진행됐다.
계명문화대학교는 WTCO 회원국 8개국 대표 쉐프진, 국내의 소상공인, 중·고·대학교, 일반 예비스타쉐프 등 약 3,200명이 참가한 서울국제푸드그랑프리에서 참가자들과 열띤 경쟁을 펼친 가운데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식품영양조리학부(조리전공) 2학년 이수영, 박효진, 김도영, 도남경, 김태우, 안병주, 유영훈, 정윤수 학생이 대상인 통일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2학년 안중민 학생, 이기승 학생, 손민호 학생, 은동균 학생, 조민지 학생, 김경민 학생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상은 수상하는 등 참가자 전원이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식품영양조리학부 장상준 학부장은 “올해부터 조리마이스터과로 학과명 변경되는 시점에 1학년과 2학년 식품영양조리학부 조리전공 학생들이 모여 다 같이 즐겁게 대회를 준비하고 좋은 성적을 거둬 영광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전공역량을 향상하고 더 넓은 무대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