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11월25일mon
 
최신뉴스
지역 경제 사회/문화/생활 사설 판례 고사성어와 시론 건강 대학 특집
뉴스홈 > 지역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구광역시, 현장의 목소리가 살아있는 마이스 정책을 만든다
▸ 5. 20.(월) 지역 마이스업계 관계자·전문가 초청 마이스 활성화 간담회 개최 ▸ 컨벤션 전담기관 기능일원화 이후의 시정방향 설명 및 다양한 의견 청취 ▸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에 담아 지역 마이스산업 경쟁력 강화에 집중할 것
등록날짜 [ 2024년05월21일 00시14분 ]
 
  대구광역시가 지역 컨벤션 전담기관 기능일원화 이후의 마이스산업 활성화를 위해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대구광역시는 5월 20일(월) 오후 3시 엑스코에서 지역 마이스업계 관계자 및 전문가들과 함께 지역 마이스산업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대구광역시는 지역 컨벤션 전담기관 기능일원화 이후의 시정 방향을 설명하고, 컨벤션산업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또한 지역의 대표 마이스 플랫폼인 ㈜엑스코는 지역 마이스 업계와 지속적으로 소통해, 동반성장할 수 있는 건강한 마이스 생태계 조성에 힘쓸 것을 약속했다.
 
참여한 마이스업계 관계자들은 ▲지역 마이스 산업 발전을 위한 중장기 발전방향 수립, ▲지역 마이스업계와 적극적인 소통, ▲유치된 국제회의에 지역 민간 주최자 참여 강화, ▲국제회의 유치 및 지원기능 확대 발전 등 다양한 의견을 건의했다.
 
안중곤 대구광역시 경제국장은 “이번 간담회는 지역 컨벤션산업 전담기관 기능일원화 이후의 마이스산업 활성화 방안 마련을 위해 민관이 머리를 맞댄 뜻깊은 자리였다”며, “현장 의견을 신속하게 검토해 마이스업계가 체감할 수 있는 정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대한시사저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7월부터 시내버스 현금 NO! 교통카드 준비해 주세요! (2024-05-21 00:14:45)
- 세계로 뻗어가는 지역 K-뷰티산업 - 2024 제11회 대구국제뷰티엑스포 성황리 폐막 (2024-05-21 00:14:17)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2024 한...
대구도시개발공사, 대학생 어프...
대구광역시, 심뇌혈관 건강도시 ...
제31회 대구광역시장배 이용경기...
상습교통 혼잡구간인 달서대로 ...
- 전국 자원봉사센터 관리자들의...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