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시중은행 전환 인가를 기념해 적립식 펀드에 가입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중은행 전환기념 대고객 캠페인 ‘iM뱅크 Re-Born Festival’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본 이벤트는 오는 7월31일까지 두달간 진행되며 영업점 또는 iM뱅크 앱을 통해 10만원 이상 적립식 펀드(로보어드바이저 포함)를 가입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32년만의 시중은행 탄생을 기념해 행사 기간 동안 가입한 고객 중 132명을 추첨하여 신세계상품권 모바일교환권 50,000원을 증정하며, 선착순 1,032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적립식 펀드는 매월 일정액 자동이체를 통해 투자 시점을 분산시켜 평균 매입단가를 낮출 수 있으며, 소액이라도 꾸준한 투자를 통해 장기적인 자산증식에 유리한 상품”이라고 설명하면서 “시중은행 전환을 기념해 실시하는 금번 펀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자산관리에 도움을 주고 적립식 펀드의 유용한 활용으로 고객 편의를 제고하고자 한다”는 뜻을 전했다.
당첨자 발표일은 8월 9일(금)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고객센터(1566-5050 / 1588-5050) 또는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