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11월25일mon
 
최신뉴스
지역 경제 사회/문화/생활 사설 판례 고사성어와 시론 건강 대학 특집
뉴스홈 > 지역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사)대경ICT산업협회-다낭 ICT 기업 간 기술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 체결
등록날짜 [ 2024년07월11일 23시04분 ]
 
(사)대경ICT산업협회와 다낭 소프트웨어 기업가 클럽의 여러 회원 기업들은 7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협력 테크 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협력 테크 컨퍼런스는 글로벌 시대를 대비한 국가 간 ICT 산업 교류 증대와 신사업 비즈니스 발굴을 통한 경쟁력 확대를 목적으로 하였다.
 
행사 첫날, (사)대경ICT산업협회 박윤하 회장은 환영사에서 "작년에 다낭 ICT 협회를 방문했을 때 따뜻하게 맞아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4차 산업의 핵심 동력인 ICT산업은 디지털 전환과 혁신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오늘 대구-다낭 협력 테크 컨퍼러스라는 중요한 행사를 통해 양국 ICT 기업들의 기술 경쟁력 협력은 국가 및 지역 경제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다낭 소프트웨어 기업가 클럽의 Bui Ngoc Vinh 회장은 "다낭 기업들의 기술력으로 양국 간 협력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답사를 통해 화답했다. 행사 2일 차에는 다낭시 인민위원회의 Tran Chi Cuong 부위원장이 참석하여 다낭시의 ICT 산업 인프라에 대해 설명하며, 양 도시의 협력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업들 간 회사 소개와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졌으며, 그 결과 양국 기업 간에 약 30건의 유익한 협약이 체결되었다. 이를 통해 양국 기업 대표들은 국제 무대에서 새로운 성과를 이루고, 위상을 높일 기회를 가졌다. 이번 협력 테크 컨퍼런스로 양국 기업들이 국내를 넘어 국제적인 협력과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있어 중요한 발판을 마련하였기에, 앞으로도 양국 간의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이 기대된다.
 
한편, 대경ICT산업협회는 대구 경북권 3백여 IT/CT 기업들로 구성된 단체로 정보와 지식, 사업 교류의 활성화를 위한 체계적인 커뮤니티를 구성하고 지역과 국가 경제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지난 2011년 설립된 단체이다. 
 
올려 0 내려 0
대한시사저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의 바이오․의료산업 혁신성장을 위한 - 2024 바이오․의료기업 스케일업 세미나 개최 ! (2024-07-11 23:04:38)
건축구조 모니터링 운영 확대로 부실 설계 원천 차단 (2024-07-10 21:58:52)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2024 한...
대구도시개발공사, 대학생 어프...
대구광역시, 심뇌혈관 건강도시 ...
제31회 대구광역시장배 이용경기...
상습교통 혼잡구간인 달서대로 ...
- 전국 자원봉사센터 관리자들의...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